Dallllsdesign zone
Dalllls 디자인의 시작
프리랜서 로고디자인을 시작으로 클라이언트와 소통하며 상업적 디자인을 시작했습니다. 클라이언트와 원활한 소통을 통해 니즈를 파악하고 원하는 결과물을 제작 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수 있었습니다.
주식회사스티커스
2022년부터 약 1년간 진행했던 패션 이커머스 창업 기간은 정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던 기간이었습니다. COO의 직책으로 서비스 기획과 디자인 업무에 참여 하였으며 마케팅 총괄을 맡아 업무를 진행 했습니다.
![스티커스 소개서 이미지1](./images/sticker_thum.png)
- 웹 디자인
- 배너 디자인
- 채널톡 디자인
- 서포터즈
- 블로그
-
디바이스 별 반응형 웹 디자인.
차세대 패션 이커머스를 꿈꾸며 UI/UX 기획 및 디자인을 진행. 기획했던 서비스 특성상 패션 이커머스 요소와 커뮤니티 요소가 조화롭게 있어야 했습니다. 두가지 요소가 어느 한쪽으로 치우쳐지거나 둘 중 하나가 옅어지지 않게 하기 위해 많은 레퍼런스를 참고하여 디자인을 진행했습니다.
STICKER 기업소개서 구경하기 -
-
궁금한건 참지 말 것, 직관적인 문의 버튼.
-
소속감으로 뭉쳤던 서포터즈 기획
금전적 보상이나 뚜렷한 커리어를 넘겨주지 못하던 상황 이었던 스티커는 서포터즈 모집조차 힘들었던 상황이었습니다. 그런 이유로 여러가지 소속감을 부여할수 있도록 임명증을 제작 및 배포, 직접 제작한 일러스트, 반팔티 선물을 통해 가까스로 10명을 모집 할 수 있었습니다.
서비스가 정식으로 오픈 하지 못한 채 폐업 결정을 하게 되었지만 정말 적은 비용으로 서포터즈 로서 활동할 사람을 모을수 있는 경험이 되었습니다.
-
미디어 플랜팅을 꿈꾸다.
다양한 채널을 활용하고 궁극적으로 블로그에서 많은것을 보여주는 것이 효과적으로 미디어 플랜팅을 꾸리는것이라 판단했습니다. 핀터레스트와 인스타그램을 주력으로 여러 콘텐츠를 업로드 하고, 비교적 텍스트 정보를 많이 담을 수 있는 블로그로 최종 콘텐츠를 업로드 함으로써 다양한 니즈를 충족 시키고자 했습니다.
스티커스 마무리
Dalllls, 새로운 시작
Dalllls
Daily
Design
Magazine
브랜드를 디자인하다.
디자이너로서 조금 더 큰 관점에서부터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방향성을 제시합니다. 브랜드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소비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주기 위한 브랜드 디자인의 프로세스를 담았습니다.